본문 바로가기

맛집 글자국

[분당 맛집] 특별한 날! 여자 친구와 데이트 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LALA TABLE(라라 테이블)

728x90
반응형

특별한 날!

여러분들은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평상시와는 조금 다른 시간과 행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평소와 다른 무엇인가를 한다면,

특별한 하루가 더욱 특별하게 남을거 같기 때문이죠.

그 중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이 특별한 식사 입니다.

평소에 먹던 음식,

평소에 자주 가던 식당이 아닌

조금은 특별한 장소에서 색다르게 먹어보는거죠.

이렇게 맛있는 식사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시작하는 것 입니다.

오늘은 제가 특별한 하루를 시작한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별한 식당! 그 곳은 어디일까요?

 

LALA TABLE (라라 테이블)

 

#인테리어 : 아기자기한 소품이 귀엽구요. 파스타 맛집이라는 느낌이 딱 오는 인테리어예요. 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소소하게 드시기 좋으실거예요.

#맛 : 파스타, 빵, 샐러드 할 것 없이 모두 하나같이 맛있답니다.

#가격 : 가격은 적당한 편이예요. 다른 파스타 집들과 비슷한 가격이랍니다. 파스타 가격이 1.6 ~ 1.9 정도 하구요. 스테이크가 3.9 정도 하니까 참고하세요.

#주차 : 주차 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하지만 한적한 동네라 갓 길을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기 :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예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청결 : 식당 전체가 깔끔하구요. 직원분들 청결도 아주 좋았어요.

#서비스 : 모든 직원이 친절해요. 음식에 맛을 더해주는 서비스였습니다.

#최종 한마디 : 특별한 하루 여친, 아내,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예요. 아기자기하게 마치 여행을 와서 먹는 기분도 난답니다.

 

라라 랜드가 떠오르시는 분도 있으시죠?

라라 랜드의 노래가 먼저 떠오르셨다면,

벌써 하루가 뮤지컬 같이 시작하셨겠네요.

 

라라 테이블은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분당 수내에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기도 하죠.

그만큼 맛이 보장되었다는 소리!

 

식당 입구를 보면 겨울이라 그런지

수많은 눈사람들이 저희를 먼저 반겨준답니다.

 

 

실내 공간은 넓~진 않아요.

소소하게 몇개 테이블에서 오손도손 즐기시기 좋아요.

 

놀라운 것은 식당에서 채소를 키우고 계신다는 거예요.

음식 맛도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신선한 채소 이야기를 하다보니

샐러드부터 나왔는데요.

아삭아삭 정말 신선했습니다.

 

 

저희는 리조또랑 파스타 하나씩 시켰어요.

정말 맛있겠죠?

수란이 들어간 크림 소스 까사레치아는 크림이 듬뿍 들어가 보였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았구요. 고급진 맛이 입안에 퍼지는 게 정말 기가 막히더라구요.

3가지 치즈가 듬뿍든 리조또는 향도 좋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지금 생각해도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네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오자.

눈사람 3형제가 다시 오라고 손짓하는거 같네요.

여러분들 여기 강력 추천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오세요.

더 사랑이 싹틀꺼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