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글자국

[분당 맛집] 소금과빛베이커리! 빵순이 빵돌이가 추천하는 완전 빵맛집!

728x90
반응형

빵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제가 정말 맛있는 동네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고소한 빵냄새가 나는거 같죠?

 

저는 소보로 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달콤하고 바삭한 빵 윗부분과 부드로운 몸통의 조화가 끝내주죠.

그 맛을 아시는 분들은 이미 침샘이 먼저 반응하고 계실거예요.

 

그리고 요즘 여러분들 앙버터 좋아시죠?

달달한 버터의 향 ~ 벌써 먹고 싶습니다.

 

소보로와 버터!

이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소금과 빛베이커리 입니다.

두 종류의 빵이 모두 있다는 것이 아니라!

한 입에 두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거죠!

 

이 생각을 나는 왜 진작에 하지 못했지? 라고 자책 하시는 분들 있을거예요.

하지만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소금과 빛베이커리가 대신 그 생각을 했자나요.

여러분들은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어떤 빵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소보로 맛들이 있어요.

흑임자, 라우겐.. 뿐만 밀크티 등등..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소보로 안에 버터 보이시죠? 정말 맛있어요.

 

 

소보로만 있는 곳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빵을 잘 만드는 곳이예요.

스콘, 까눌레도 맛보실 수 있어요. 

 

식빵과 쿠키들도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디저트로 딱이겠죠?

 

요녀석은 갖 나온 크루아상 이랍니다.

심상치 않게 생겼죠?

맛도 심상치 않아요.


한번 와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자발적인 빵집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도 잘 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